아이 프리즌 "밀어서 탈출하세요"

아이 프리즌

 

스마트폰 어떤것 쓰고 계신가요.

 

저는 아이폰을 쓰고 있는데요.

 

밀어서 잠금해제로 유명한데요.

 

아이폰처럼 만든 감옥이 있다구요.?

 

어떤것인지 한번 볼까요.

 

 

아니 감옥을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 이해가 되지를 않네요.

 

밀어서 탈출 할 수 있을까요.?

 

이 감옥의 이름은 바로 아이 프리즌 입니다.

 전세계 사람들이 모두 알고 있는 스마트폰으로 감옥을 만들었어요.

 

그이름은 바로 아이 프리즌.!

 

요즘 아이들은 핸드폰을 한번 만지면 놓을 생각을 안하고

 

계속 만지작만지작 하고 있잖아요.

 

밥먹을때도 잠자기 전에도 심지어는 학교 수업시간에도 핸드폰을 놓지 않습니다.

 

그것을 묘사해서 아이 프리즌을 만든 것 같아요.

 또 웃긴 것이 있습니다.

 

아이폰이 발전하면서 점점 길어지는거 알고 계시죠.

 

10시리즈 까지 간다면 아주 길어져서 광선검을 묘사한 사진을 보고 빵터진 적이 있었어요.

 

아이 프리즌도 점점 커지겠네요.

 

이번에 5s나오면 저도 바꿀 예정입니다.

희안하게 애플 제품을 쓰는 사람들은 계속

 

이것만 사용하더라구요. 그래서 애플빠라는 별명도 붙었는데요.

 

그만큼 좋아서 그런것 아닐까요.

 

저는 iphone10이 나와도 이걸 사보고 싶네요.

 

어떻게 가지고 다닐까요?

 

이슈가 많이 되서 아이 프리즌도 나오고 주목을 많이 받는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이번에 나오는 5s는 제대로 나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