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 포켓몬 "만들어보아요!"

블록 포켓몬

 

어릴때 가지고 놀던 블록이 생각나네요.

그런데 그것으로 포켓몬을 만들었다구요?!

어떤 것인지 참으로 궁금한데요~

블록 포켓몬 어떻게 이쁘게 만들었는지 볼까요?!

 

 

피카츄 토게피 야도란 등

여러가지 눈에 익은 블록 포켓몬들이 보이네요.!

우츄부트,망나뇽,, 보보 같이 갑자기 옛날생각 나면서

자꾸 이름이 떠오릅니다.

공감가시는 분 잇으신가요?!

냄새꼬였던가 잘 기억나지 않는 블록 포켓몬도 있네요.

어릴때는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여기에는 블록 포켓몬 들이 있네요,

모나피, 냄새꼬, 덩쿨이,,

크랩이었던가?!

아주 기억이 가물가물 합니다요.

 

망나뇽이 아주 싱크로율 백프로인듯 하네요, 딱충이와 코일인가?

그리고 가운데 블록 포켓몬은 잘모르겠어요 ㅜ.ㅜ

누군지 아시는분?!

여기는 뿔충이와 파라스?

보보,고오스!

역시,, 아무리 옛날이라고 해도 이렇게

줄줄 꾀고 있는 것을 보면

너무 재밌게 보았나봐요.

이정도면 저도 블록 포켓몬 만들 실력 되나여?

 

또가스와 토게피! 탕구리였던가?!

그리고 주인공이 피카피카 피카츄!

피카츄도 아주 잘 만들었네요.!

블록 포켓몬들을 지켜보았는데요.

아주 특성을 잘 살려서 이쁘게 만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