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아이스크림

포켓몬 아이스크림

 

우왓.! 이거 어디서 파는 건가요?!

너무 먹기 잘만든거 아닌가요?!

제가 어릴때 포켓몬 아이스크림이 정말 유행했엇는데,

참 빵도 유행이었어요.

그런데 이렇게 다시 찾아왔네요

오랜만에 보니 참 반가운 포켓몬 아이스크림 입니다.!

 

 

왼쪽은 냐옹이 포켓몬아이스크림인 것이 확실하구요.!

오른쪽은 피카츄 포켓몬 아이스크림이 확실합니다.!

어디서 파는지 모르겠지만 알려지면

장사꽤나 잘될 것 같은데요.?!

아무튼 어릴때 생각하면서 먹는다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겠네요.!

근데 우리나라가 아닌것 같네요

구개그인걸 보니 미국의 포켓몬 아이스크림인 것 같아요.

우리나라에서도 빨리 저런거 팔면 대박나겠는걸요.!?

 

 

포켓몬 아이스크림으로 이렇게 귀여운 피카츄를 만들다니!!

피카츄 넌내꺼야!

내가 먹을꺼야!

잔인하다..

지우가 화내겠어요.

혹시 포켓몬 아이스크림 지우도 좋아하지 않을까요.?!

그럴수도 있습니다.

너무 맛있다 보니 지우조차도...

오늘은 정말 희안한 포켓몬 아이스크림이 나왔네요.

저도 기회가 된다면 꼭 먹어보고 싶답니다.

 

 

한가지 뽀너스 !

포켓몬 아이스크림에 이어서 싸이의 케릭커쳐!

바로 꼬북이 입니다.!

아주 똑같이 생겼어요~

포켓몬 아이스크림 까지 하나 물고 있다면 대박 완전 웃길것 같은데요.

꼬북이들의 형 바로 싸이랍니다~

포켓몬 아이스크림 먹고 싶당.